공부에 대한 마음을 알려주고 코칭도 가능한, LSI 학습상담코칭전문가 워크샵 (10월)

공지사항

공부에 대한 마음을 알려주고 코칭도 가능한, LSI 학습상담코칭전문가 워크샵 (10월)

최고관리자 0 3,716 2022.10.04 12:16

LSI 학습상담코칭전문가 워크샵

1차시&2차시&3차시

 

공부하기 힘들어하는 내 아이, 내 지도 학생의 공부에 대한 마음을 읽고,

문제를 진단하여 개인 맞춤으로 공부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길,

LSI 학습상담코칭전문가 워크샵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공부가 마음의 문제라는 것을 어렴풋이 알아도, 어떻게 해야 할 지 감이 안 잡히시나요?

LSI 학습상담코칭전문가 워크샵에 참가하시면 LSI검사 결과를 해석하는 방법 뿐 아니라,

각 학생의 마음에 따른 지도 방법과 학생의 마음을 이해하고 변화시킬 수 있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학원이나 과외 선생님, 성인을 교육하시는 분,자녀의 공부를 지도하고 싶은 학부모님 뿐 아니라

자신의 진로를 ‘학습상담코칭 전문가’로 만들고 싶은 분모두 워크샵 참여 가능합니다.

 

이미 LSI학습코칭전문가 워크샵을 경험해보신 선생님들께서 도움 받으신

생생한 후기들로 워크샵의 효과를 알려주고 계십니다.

 

LSI학습상담코칭전문가 과정 참여 이후, 공부를 하면서도 불안한 마음에 잠 못 자고 아프던 로멘 학생을 이은주 박사님의 조언에 따라 관리하여 한의대에 합격시켰습니다. 능력 있는 강사, 최상의 학습 분위기, 철저한 관리 시스템이 학생을 성공으로 이끄는 것이 아니라, 학생의 공부하는 마음을 확인하고, 구체적인 생활관리와 학습관리를 해줄 수 있는, WPI와 LSI를 공부한 선생님의 지도가 공부에 어려움을 갖고 있는 학생의 문제를 해결해주는 길이라는 확신이 생겼습니다. 학생의 어떤 마음이 어떻게 작용해서 어떤 당연한 결과가 나오는지를 명확히 알게 되었습니다.”

(서울 대치동 L선생님)

“긴 시간 과외 선생님으로 지내면서도 아이들을 가르치는 나의 직업에서 의미를 찾지 못했었어요. 작년 가을 참가한 <LSI 학습상담코칭전문가 워크숍>은 제게 LSI라는 신세계를 열어주었지요. 뭔가 큰 비법을 알게 된 느낌입니다. 학생들의 마음을 조금씩 알아가고 공부에서 변화, 성장하는 학생들을 보면서 저도 이 아이들이 성장하는 것 만큼, 학습상담코칭전문가로 성장하고 있다는 것도 알 수 있었어요.”

(부산 S선생님)

 

LSI학습상담코칭전문가 워크샵과 LSI사례 세미나를 통해 학생의 마음에 대한 높은 이해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 결과, 중학교 성적 전교 45등 정도의 학생을 고1 수학시험에서 기말고사 100점까지 만들수 있었습니다.

학생의 공부에 대한 마음을 파악하여 최적화된 코칭을 할수 있었기에 가능한 기적같은 결과라고 생각됩니다.

(은평구 P선생님)

·

 

워크샵 진행 방식: 온라인 (ZOOM활용), 현장 참여 가능

· 신청 대상 : 학원/과외 선생님, 내 아이의 공부 마음을 알고 싶은 학부모님, 등 개인별 맞춤 학습 코칭으로 성과를 내고 싶으신 분


·

LSI학습상담코칭전문가워크숍 3기일정:

- 1차시: 10 12수요일 오전 10- 오후 2시

- 2차시: 10 19수요일 오전 10- 오후 2시

- 3차시: 10 26수요일 오전 10- 오후 2시